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인플레이션? 내가 이런걸 알까? _ 4일차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9. 09:06

    #별생각없이써내려가기 #100일챌린지 # 멈추지말고 #쉬운일 #꾸준히 #삶통찰 #삶통하다 #가끔주식분석 #얼레벌레 #산업지도만들기 #말이안되도들어주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돈은 은행에서 계속해서 찍어 나온다? 그럼 농작물과 무엇이 다른가? 그만한 가치가 있는 걸까? 내가 먹기 위해서 쓰기 위해서 내가 소비하는 물품들이 계속해서 비싸진다면? 나의 임금이 계속 올라도 인플레이션을 따라 갈 수 있을까?

     

     사실 나는 이런 생각을 하다가 주식과 산업에 대해 공부하고 투자하고 있다. 큰 돈은 아니지만 나의 돈 역시 유기적으로 움직여야 적정 가치를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. 인플레이션을 준비하는 것은 자신만의 재태크를 생각해보는 것이다. 화이팅! 별로 할 수 있는 말들이 없네...

     

     중요성을 알기 위해서 여러 국가의 인플레이션에 관한 다큐를 보는 것도 좋겠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